오늘은~~ 한식이 땡겨서

지인들과 함께 강남역 근처 한식집을 찾다가

<오뚜가리>라는 곳에 방문했다!

건물 안에 있고

처음 와봤는데 다른 직장인들이 많은걸로보아

뭔가 점심 맛집 스멜이 났따~~

가격 감동실화...

요즘 강남역 식당중에

만원 이하 찾기 어려운데

여기는 가격이 참 좋았따!!

그리고 또 하나의 감동은

밑반찬 퀄리티가 좋았다!

메뉴 가격이 저렴하면 보통

밑반찬을 대충 하기 마련인데

여기는 전, 계란찜, 떡볶이...

나 원래 밑반찬에 예민한데...

진짜 다 맛있었다!!

그리고 셀프여서 편하게 가져다 먹었다

순두부, 들깨순두부, 뚝불, 알밥!

식당 운영을 가족끼리 하는거 같은데

그래서 그런지 음식들에 정성이 느껴짐!

내가 먹은 순두부는 칼칼하니 좋았고

다른 분들도 불만이 없는걸로 보아

음식 맛은 다 무난한듯 하다

그리고 모든 메뉴가 다 뚝배기에 나오는데

그래서 따끈하니 든든하다~

 

<오뚜가리>의 운영시간은

매일 9:00~22:00이다.

여기는 특히 직장인들이

점심으로 무난하게 가기

넘넘 좋은곳이다!

가성비가 개쩐다~~!!

강남역 한식 점심메뉴 추천

<오뚜가리> 후기 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