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나의 소울 푸드,,

돈까스가 먹고 싶어서

강남역 주변에 돈까스 맛집을 찾다가

<백소정>이라는 곳에 가게 됨!

웨이팅이 2팀 정도 있었는데

금방 자리가 나서 화가 나진 않았따,,

외관부터 뭔가 깔끔해 보였는데

내부에 들어가보니

주방, 홀 다 깔끔해서 좋았따!

그래 식당은 무조건 청결해야디!

이곳의 가격은 생각보다 착했고

주문은 태블릿으로 하면 된다!

사람이 꽤 있음에도

음식도 빠르게 나오는 편!

소소한 점이긴 한데

처음에 주시는 물이 누룽지물(?)인지

되게 고소하고 맛있었다!!

그리고 테이블 별로 소스통이 있어서

막 부족할때마다 사장님한테

요청하지 않아도 돼서 좋았다!

반응형

순서대로 돈카츠, 치즈 모듬카츠,

모짜렐라 치즈카츠, 에비텐 모듬카츠,

로제 돈카츠,,

ㅋㅋㅋㅋ 메뉴를 종류별로 시키는 우리

 

<백소정>은 프렌차이즈여서

오다가다 꽤 보이는거 같다

먹어본건 처음이었는데

스페셜리티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만족감을 주는 식사였다!

운영 시간은

매일 11:00 ~ 21:00이고

브레이크 타임은 15:00 ~ 17:00이니

참고하시길!

 

강남역 돈까스 맛집 <백소정>

후기 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