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오후 12시 30분에

지인 생일 겸 점심식사를

연희동에 위치한 스테이크 집인

<육식>에서 가졌다

주차는 식당앞에 3자리가 있다(옆 골목까지 댐)

나는 다행이도 1자리가 비어있어서

아주 나이스하게 주차를 할 수 있었다

솔직히 외관은 좋소 회식장소 느낌이 났는데

내부는 정말 모던한 레스토랑 느낌이다

테이블도 4개(단체 1개, 일반 3개)뿐이어서

조용히 식사를 즐길수 있다

가격대도 연희동 식당 치고는

높지 않은 가격이어서 좋았고

7명이 간 만큼 여러가지를 시켜봤다

테이블마다 종이 있는데

직원을 호출할때 살짝 치면

되게 잘 듣고 금방 와주신다

반응형

고르곤 졸라와, 페퍼로니 피자!

참고로 셰프분이 1명이어서

음식을 많이 시키면 한번에 나오지는 못한다

그래도 꽤 오래걸릴줄 알았는데

10분 정도부터 음식이 쭉쭉 나왔다

 

고르곤 졸라 피자는

치즈가 짠맛을 많이 내는데

꿀에 찍어먹으니 맛있었다

 

페퍼로니 피자는

토마토 향이 적당히 느껴지는 맛이었다

 

그리고 칼질이 일정치 않아

모양이 각양 각색이어서 

나눠 먹을때 잘 배분을 해야한다

(누구는 크고 누구는 작은게 차이가 크다ㅋㅋ)

프라이즈&윙봉

여기 윙봉 맛집이다

어떻게 구우셨는데

살이 굉장히 부드러웠다

쉬림프 매콤 크림 파스타, 갈릭바질샐러드,

비프 크림 파스타, 등심 스테이크

 

갈릭 바질 샐러드의 드레싱이 맛있었다

파스타는 양이 좀 적어서 아쉬웠다

스테이크는 알맞게 잘 구워주셔서 맛있었는데

와사비가 꽤 세서 조심하셔야 할 듯!

 

전체적으로 음식의 맛은 깔끔하고 괜찮았다

 

무엇보다 사장님과 직원들이 친절해서 좋았다

생일 케이크를 먹어도 되는지 여쭤봤는데

흔쾌히 허락해주셨고

말도 안했는데 앞접시를 새로 주셨다

(감동 감동)

사실 여기는 와인과 스테이크가 주 메뉴여서

연인들이 기념일에 와도 좋을것 같다

그리고 조명들이 하나 하나 예뻐서

저녁 식사를 하러 와도 좋을것 같다!

 

연희동 맛집 <육식>

후기 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