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빨간 음식이 떙겨서

강남역 근처에 있는 <쭈꾸미 랩소디>에

방문했다!

재밌는 가게 이름 ㅎㅎㅎ

에오~~ 에에오~~~

쫄깃한 쭈꾸미를 아주

냠냠 씹어주고 싶다

아니 웨이팅 웬열~~~??

내부 홀이 엄청 크지는 않지만

테이블이 많아서 사람을 많이 수용한다

근데 그것마저도 꽉 차서 앞에 3팀 있었음

그래도 점심시간이어서 그런지

5분정도 기다리니까 먹을수 있었다!

반찬과 앞치마는 필요한만큼

셀프로 가져가면 된다

저 알?은 셀프바에 없음 ㅠㅠ

나 저거 좋아하는데

직원분께 더 달라고 하기 뭐함

아무튼 우리는 쭈차돌세트 4개

/매운맛 1단계와 묵사발을 시켰다!!

배고프니까 빨ㄹㅣ 주세염!!!

반응형

키야~~ 푸짐하다~~~

쭈차돌은 매운맛 1단계를 시키니까

안매워서 맵찔이도 수월하게 먹었다!

근데 차돌이 같이 있어서

확실히 기름기는 많다!

 

그리고 기가 맥힌 묵사발!!

국물도 간이 잘 되어 있고

묵도 탱탱해서 맛있었다!!

탄수화물 추가요~~~

남은 쭈꾸미 양념에

밥을 야무지게 볶아서 먹었다!!

와오.... 갸 맛있어!!!!

<쭈꾸미 랩소디>의 운영시간은

매일 11:00~22:00이다

휴무일은 딱히 없으니

언제든지 와서 즐길수 있다

 

강남역 매운음식 <쭈꾸미 랩소디>

다음에는 매운맛 단계를 올려볼까한다

내돈 내산 후기 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