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초밥이 땡겨서

강남역에 근처에 있는 <은행골>에

방문했다!!

간판이 작아서 상당히 찾기가 힘들지만

연예인들이 많이 왔나보다!

인증 사진이 엄청 많다!!

나는 홍대 <은행골>은 가봤는데

강남역점 <은행골>도 그렇고

특유의 분위기가 있다

뭔가 막 엄청 텍스트가 많은 느낌ㅋㅋㅋ

한글이 일본어로 보이는 효과가 있다

 

<은행골>의 메뉴판

가끔은 초밥집의 메뉴를

1인당 2메뉴를 시켜놓고

원없이 먹어보고 싶다는 마음이 있다ㅎㅎ

오늘은 1인 1메뉴로 간다

반응형

우리는 특선초밥과 특미초밥을 먹었는데

갯수는 12개 + 우동이 나오고

특선에는 장새우, 장어가 있다

 

맛은 밥이 달달한 편이고 업청 잘흩어져

젓가락말고 수저로 뜨는게 좀 편하다

 

특이한 점은 메뉴당

하나의 판에 나오는게 아닌

같은 메뉴는 한 접시에 같이 담겨 나와서

나눠 먹어야 한다

나오면 배분 잘해야 싸움 안나지!!

서비스로 연어 묵은지 초밥을 주셨다

ㅎㅎㅎ 난 서비스 초밥이

그렇게 맛있드라~~

튀김같은것도 좀 주라 주~~

<은행골> 강남역점의 운영 시간은

월 ~ 토 11:00 ~ 22:30이고

일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셔서 방문하시길!

 

강남역 초밥 맛집 <은행골>

내돈내산 후기 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