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카페가 유명한 곳이 많은데

나는 음료보다 사실 빵, 디저트를 좋아해서

알아보다가 <강릉 빵공장>이라는 곳을

방문했다

강릉에서는 꽤나 유명한 빵집인지,

빵을 사는 사람들이 많았다

빵들이 화려한 느낌은 아니지만

이 집만의 시그니처 빵들과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많이 있었다

1층은 계산대와 빵 진열대가 있고

2층은 실내 홀과 실외 홀

3층은 테라스로 구성되어 있어서

앉을 자리가 상당히 많은 편이다

그리고 주차장이 빵집 바로 앞에 쭉 있어서

차로 와도 편하게 빵을 사갈수 있다 

반응형

아무튼 내가 먹을 빵은

인절미 크림빵과 우류 생크림 팡도르!

각각 3,500원 / 6,000원

두 빵 다 생크림과 인절미 크림이

빵에 한가득 들어있어서

풍미가 정말 잘 느껴져서 맛있었다!

같이 간 지인이 인절미 크림빵을 먹고

느끼하다고 할 정도로

인절미 크림이 많이 들어있는데

나는 크림 덕후라서 정말 좋았다!

강릉 카페 빵 맛집 추천

<강릉 빵다방>

내돈내산 후기 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