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버블티가 땡겨서

동네에 있는 아마스빈 버블티에 갔다.

사실 예전부터 먹고 싶었던 메뉴가 있었는데

그건 바로...

겨울 시즌 메뉴

구운 고구마 버블티!!

동네에 소소하게 있어서 좋은 아마스빈 버블티

저번 11월에도 방문해서

구운고구마버블티를 주문했찌만...

그때는 "아직 겨울이 아니어서 안되세여....'

라는 직원분의 애매한 대답과 함께 먹지 못했는데

이번에는 시키니까 바로 주문이 됐다!

하긴 지금은 확실히 겨울이긴 하지ㅋㅋㅋㅋ

구운고구마버블티

가격은 기본사이즈 4,200원이고

1,200원을 추가하면 점보사이즈로 먹을수 있다

맛을 표현하자면...

직원분이 시나몬 가루를 뿌릴건지 물어보시는데

시나몬의 향을 싫어하는 사람은

빼시길 추천한다

처음 먹었을때는 시나몬향 우유를 먹는것 같다

그러다가 계속 섞으면서 먹으면

약간 되게 진한 밤라떼 맛..!

왜 고구마맛이 아닌 밤 맛이 나는지 모르겠다ㅋㅋㅋㅋ

출처 : 아마스빈 하동녹차 메뉴

간김에 또 무슨 메뉴가 있나 보다가

내가 좋아하는 녹차로 만든 음료도 있길래

하동녹차오레오쉐이크도 먹어봤다

가격은 4,500원

하동녹차오레오쉐이크

녹차 음료 특유의 텁텁쌉쌀한 맛과

오레오의 달콤한 바삭함

그리고 쉐이크의 시원함이 합쳐져서 맛있었다

하지만 쉐이크 특유의 

끝에 갈수록 얼음만 남고 맹맹해지는 점은

아쉬웠다~~

 

아무튼 아마스빈 메뉴 추천을 해봤다

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