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 축구 전문 에디터 뚝배기입니다~🥘
드디어 6월 친선 4연전의 마지막 경기인 이집트와의 평가전이 펼쳐집니다! 국가대표팀은 현재 1승 1무 1패의 친선전 성적을 냈는데요, 이번 이집트와의 평가전에서는 어떻게든 이겨서 50% 이상의 승률로 6월 평가전을 마쳤으면 좋겠네요! 그럼 바로 경기 정보 알려드릴게요!


출처 : KFA인스타그램

⏰ 2022.6.14(화) pm 8:00
🏟 서울월드컵경기장
📱 TV조선, 쿠팡플레이

다시 서울월드컵경기장으로 돌아온 국가대표팀! 제가 퇴근할때 그쪽을 지나가야 하는데,, 많은 분들이 경기 예매를 하셨겠죠..? 그렇다면 저번처럼 지하철 대란이 예상되네요,,ㅎㅎ 전 괜찮아요! 많이 응원 가주세요!


관전포인트
1️⃣피파랭킹 32위 이집트 거기다가 살라도 없다?!
이번 경기는 사실 손흥민 vs 살라의 득점왕 더비로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는데요, 공교롭게도 살라가 부상을 입었다는 소식이 있어서 이번 경기에 나오지 않을 확률이 큰데, 과연 이집트는 어느정도의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요? 그런데 사실 우리 대표팀도 주전 선수들의 줄 부상으로 인해서 1.5군으로 경기를 치뤄야 합니다..! 그 나름대로의 치열함이 예상됩니다!

출처 : 살라 인스타그램

2️⃣이재성-정우영-황인범 결장, 그렇다면 차기 미드필더는?
이번 이집트와의 평가전에서 황인범선수마저 컨디션이 떨어지면서 우리 국대의 1군 미드필더 3명이 전부 결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동안 선발 기회가 적었던 선수들이 마음껏 선발로 나올수 있는 경기이고 존개감을 발휘할수 있는 경기가 예상됩니다. 아마 작우영-백승호-김진규 이렇게 나올 확률이 큰데, 이집트의 중원을 털수 있는 기량을 보려주길 기대해봅니다!

출처 : KFA인스타그램

승부 예측
🇰🇷한국 2:0 이집트🇪🇬
2:0승리로 이번 6월 축구 축제를 좋은 기억으로 마무리 합시다! 무엇보다 선수들 부상이 더 나오지 않기를 바라며,, 대한민국 화이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