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축구 전문 에티터 록입니다😏
브라질에게 1:5로 지고, 칠레에게 2:0으로 이긴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이번에는 피파랭킹 50위의 파라과이와 상대합니다! 축구도시로 유명한 수원의 빅버드 스타디움에서 경기가 펼쳐지는데요, 자세한 정보 알려드릴게요~!

지난 칠레전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보여준 작우영 선수 (출처 : KFA인스타그램)

⏰ 2022.6.10(금) pm 8:00
🏟 수원월드컵경기장
📱 TV조선, 쿠팡플레이

불금을 더욱 뜨겁게 만들어줄 파라과이와의 친선경기! 중계는 TV조선과 쿠팡플레이에서 진행이 되는데요, 저번 칠레전에 쿠팡플레이가 40분가량 서버가 다운되면서 많은 축구팬들의 애간장을 녹였습니다.. ㅠㅠ 이번에는 철저한 사전 준비를 해서 절대 서버가 다운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관전포인트
1️⃣군대간 황희찬의 빈자리는 누가 매꿀것인가?
황희찬선수가 군사훈련을 가게 되면서 주전 측면 공격수 자리가 비게 되었어요! 아마 파라과이와의 선발명단은 다시 손흥민 선수가 왼쪽 윙으로 복귀하고 황의조 선수가 최전방 공격수로 나올텐데요, 그렇다면 오른쪽 공격수로 누가 나올지 궁금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엄원상 선수나 송민규 선수에게 보여줄수 있는 시간을 주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주전선수들이 사라진 상황에서 누가 기회를 부여 받을까? (출처 : KFA인스타그램)

2️⃣수비형 미드필더 정우영 선수의 빈자리도 발생!
그동안 우리 대표팀의 중원을 든든하게 지켜주었던 수비형 미드필더 큰우영 선수가 부상으로 인해 대표팀에서 소집 해제가 되었습니다. 추가 발탁이 없는 상황에서 백승호, 권창훈, 김동현, 고승범, 김진규 등 많은 중앙 미드필더 자원중에서 누가 선택이 될지, 그리고 어떤 폼을 보여줄지 궁금합니다!


결과 예측
🇰🇷한국 3:1 파라과이🇵🇾
저번 칠레전에서 제가 승패와 스코어까지 100% 적중한거 아시죠??? 이번 예측도 정확하게 한번 해볼게요ㅋㅋㅋㅋ 음.. 한수 아래의 파라과이에게는 우리 대표팀 선수들이 충분히 즐기면서 행복 축구를 할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황의조 선수가 멀티골 이상을 넣을것 같아요. 그러나 수비불안은 여전히 발생하여 1실점은 할듯합니다.

푹~ 쉰 황의조를 파라과이는 막지 못할것이다! (출처 : KFA인스타그램)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