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 축구 에디터 뚝배기입니다🥘

클린스만 호가 드디어 실전을 치루게 됩니다! 월드컵 2차예선이 시작 되는데요! 우리의 첫 상대는 피파랭킹 155위의 싱가포르입니다! 아시아에서는 1,2위를 다투는 우리와는 전력 차이가 너무 나는 시시한 상대입니다! 무난하게 이기고, 로테이션도 빵빵 돌려서 쉬어가는 경기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경기 정보 알려드릴게요~!


출처 : KFA

⏰시간 : 2023년 11월 16일 오후 8시
🏟장소 : 서울 월드컵 경기장
📱중계 : TV조선, 쿠팡플레이

싱가포르와의 월드컵 2차예선 경기는 2023년 11월 16일 목요일 저녁 8시에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펼쳐집니다! 티켓이 오픈 되고 몇분 안돼서 모든 좌석이 매진 됐다는데,,, 확실히 한국 축구의 인기가 엄청 높아진게 실감이 나네요! 저는 닭강정을 하나 시켜놓고 집관을 할 예정이에요ㅎㅎ 중계 채널은 TV조선, 쿠팡플레이입니다! 아마 올해의 마지막 A매치일텐데 열심히 응원해보자구요!

반응형

<월드컵 2차예선 소집 명단>

출처 : KFA

10월 A매치 소집명단과 바뀐점은

IN : 송범근

OUT : 김준홍, 김주성

입니다!

오랜만에 3번 키퍼로 송범근 선수가 복귀를 했는데요, 지금 J리그 하위권 팀에서 경기를 뛰고 있는데 폼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근데 아마.. 나오지는 못할듯..? 이제 어느정도 고정 멤버가 되어가는 명단입니다.. 뭐 이 선수들이 현재 가장 잘하는 건 맞기 때문에 큰 이변 없으면 계속 소집하면서 조직력을 맞춰나가는게 맞다고 봅니다!


[관전포인트]
1️⃣혹사 논란 김민재, 과연 대표팀에서 출전 시간은?

바이에른 뮌헨에서 계속 풀타임으로 경기를 치르고 장거리 비행을 통해 대표팀에 합류한 김민재 선수! 최근 소속팀에서도 컨디션 난조를 보이며 체력 방전 문제가 대두되었는데요,,, 확실히 체력이 떨어질수 밖에 없는 강행군이긴 해요! 그래서 과연 클린스만 감독은 약체인 싱가포르를 상대로 김민재 선수에게 얼마간의 출전시간을 부여할까요? 개인적으로는 싱가폴은 약체니까 전반에 박살을 내놓고 후반전에는 교체를 해주었으면 하네요!

출처 : KFA

2️⃣황인범의 대표팀 복귀, 3선에 변화가 있을까?
: 지난 10월 친선전에는 황인범 선수가 경기전 부상을 당해 경기에 출전하지 못했었는데요, 그 자리를 박용우 선수와 홍현석 선수가 메꿨었습니다! 이번엔 황인범 선수가 제 컨디션이라고 할 때 아마 선발로 기용이 될 텐데요, 그 파괴력은 얼마나 더 강할지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요즘 폼이 좋은 홍현석 선수도 출전 했을때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도 기대가 되구요!

출처 : KFA


[승부 예측]
🇰🇷한국 5 : 0 싱가포르🇸🇬

미안하지만,,, 너무 차이가 많이 나요,,, 싱가포르는 아마 샌드백처럼 뚜드러 맞다가 경기가 끝날거예요,,, 이게 참 월드컵 2차 예선이라는 꽤 중요한 경기이긴 하지만 큰 긴장감 없이 압도하는 경기가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리고 그게 맞구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