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 축구 에디터 뚝배기입니다🥘
국가대표 9월 A매치, 그 두번째 경기! 피파랭킹 54위의 사우디아라비아입니다! 사우디가 지난 카타르 월드컵에서 아르헨티나를 잡으며 세계를 깜짝 놀라게 했었기 때문에 방심할 상대는 아니라고 봅니다! 경기 정보 알려드릴게요~


출처 : KFA

⏰시간 : 2023년 9월 13일 오전 1시 30분(한국시간)
🏟장소 : 세인트 제임스 파크
📱중계 : TV조선, 쿠팡플레이

사우디와의 국대 경기는 TV조선, 쿠팡플레이에서 생중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시간이 깊은 밤 시간대라서 고민 되네여....담날 출근 ㅠㅠㅠ 경기장은 EPL 뉴캐슬이 홈구장으로 사용하고 있는 세인트 제임스 파크여서 아마 잔디 질은 최상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렇게 좋은 환경에서는 우리가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수 있을거에요! 물론! 웨일스전, 잔디도 좋았어요..! 그래두! 또 한번 응원해봅니다!


<지난 웨일스전 선발명단>

출처 : 네이버 스포츠

클린스만 감독의 포메이션이 정말 갈피를 잡을수 없습니다..! 그의 머리속은 과연 어떤것일지? 지난 웨일스 전에는 4-4-2로 나왔는데요, 이재성과 홍현석의 사이드 배치가 다소 아쉬웠었습니다. 아무래도 두 선수다 중앙 지향적인 선수들이라 장점이 잘 발휘 되지 못했어요! 이번 사우디 전에서는 어떤 포메이션을 들고 나올지 이거 은근히 기대되네요ㅋㅋㅋㅋ

출처 : KFA

<관전포인트>
1️⃣이번에야말로 첫 승..?
클린스만 감독이 웨일스전 무승부 이후 여러 인터뷰에서 K리그는 본인의 일이 아니다, 원하면 다른 감독 선임해라 등 더욱 더 실망스러운 발언들을 하며 축구팬들이 분노에 휩싸이고 있습니다. 그분의 자세한 내막은 모르지만 아무튼 이번 경기에서 이기지 못하면 진짜 칼바람이 불긴 할것 같아요..! 지금껏 평가전중 가장 약한 상대인 만큼 늦은 밤중에 깨어서 집관하시는 팬분들께 보람있는 경기가 펼쳐지길 바래봅니다.

출처 : 서울신문

[승부 예측]
🇰🇷한국 1 : 0 사우디아라비아🇸🇦
오랜만에 축구 팬들이 패배를 바라고 있어요....ㅋㅋㅋㅋㅋㅋ 경질각을 재고 있는데요, 하아... 저는 그래도 스포츠가 져줄 수 는 없는거니까 우리가 이길거라고 봅니다. 답답한 경기 끝에 간신히 1골을 넣고 이길것 같아요... 과연 클린스만이 어떤 인터뷰를 할지... 궁금합니다.... 암튼 이건 이깁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