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 축구 에디터 뚝배기입니다🥘
드디어 3월 A매치 주간이 왔습니다~~~ 월드컵 이후로 우리 국대 선수들의 경기를 얼마나 보고 싶었게요~~ 다들 그렇죠!!??ㅎㅎㅎ 기쁨을 가라앉히고 이번 3월 A매치는 콜롬비아, 우루과이와 경기를 갖습니다!! 첫번째 경기인 콜롬비아 경기정보 바로 알려드릴게요~~!!


⏰시간 : 2023년 3월 24일 오후 8시

🏟장소 : 울산 문수 축구 경기장

📱중계 : tv조선, 쿠팡플레이

친선전은 경기장 제한이 없기 때문에 지금 현재 가장 축구에 미친 도시 울산에서 경기를 갖게 되었습니다!! 우리 갱상도 팬 분들이 티켓 판매 1시간만에 매진 띄워주신걸로 봐서 엄청난 홈 응원이 예상 됩니다!! 콜롬비아 선수들의 기세를 확 죽여불자구요!!!


[3월 A매치 대표팀 명단]

출처 : KFA 인스타그램

이번에 클린스만 감독이 부임을 했는데요, 멤버는 카타르 월드컵에서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부상으로 빠진 홍철 선수 대신 이기제 선수가 들어왔고 훈련멤버였던 오현규 선수가 정식으로 대표팀 멤버가 되었습니다. 아쉽게도 황희찬 선수는 부상 때문에 명단에서 제외되었어요ㅠㅠㅠ 황소가 휘저어 줘야 하는데 아쉽네요,, 빠른 회복 기원합니다!


<관전포인트>
1️⃣ 주전 공격수는 누구?
: 황의조 - 조규성 두명의 경쟁구도에서 오현규 선수가 새롭게 떠오르고 있습니다. 황의조규성 선수는 현재 K리그에서 주전으로 나오고 있긴 하지만 아직 득점 감각이 올라와 있지 않은 모습인 반면에 오현규 선수는 유럽 셀틱에 진출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벌써 2골을 터트렸거든요!! 과연 오현규 선수가 어떤 바람을 불고 올지 기대가 됩니다!

출처 : KFA 인스타그램

2️⃣ 월클 수비수 김민재의 경기력
: 이제는 그 이름 석자를 부르기에도 너무 커버린 김민재,,, 과연 국내팬들 앞에서 어떤 수비력을 보여줄까요..? 콜롬비아의 공격수들을 어떻게 눌러버릴지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A매치에서도 김민재의 폭풍 드리블을 볼 수 있을지, 벤투는 말렸는데 클린스만은 냅둘지 궁금합니다!


<승부예측>
🇰🇷한국 2 : 0 콜롬비아🇨🇴

일단 수비는 무실점일거구요!!ㅋㅋㅋㅋㅋㅋ 공격진에서 개인적으로 황의조 선수가 한골 터트렸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한동안 골맛을 못봐서 상당히 갈증이 날거 같거든요!! 대한민국 화이팅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