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 축구 에디터 뚝배기입니다🥘
9월 친선 A매치 2번째 경기! 카메룬전! 이 경기는 해외파 선수들의 월드컵전 마지막 경기이기 때문에 조금 더 신중하게 치뤄야 할 필요가 있을듯합니다~! 우선 경기 정보부터 알려드릴게요 :D


출처 : KFA 인스타그램

⏰시간 : 2022년 9월 27일 오후8시
🏟장소 : 서울월드컵경기장
📱중계 : TV조선, 쿠팡플레이

지금 카메룬의 경기력이 굉장히 떨어져 있다는 이야기가 많은데요, 조금은 아쉽긴 합니다만.. 우리의 월드컵 조별상대중 가장 해볼만한 가나를 만나기전에 크게 승리해서 아프리카 팀에 대한 자신감이 쌓였으면 좋겠습니다!


<관전포인트>
1️⃣과연 이강인은 뛸 수 있을까?
: 지난 코스타리카전에서 이강인을 테스트 해보지 않았던 벤투! 이번에는 과연 피치를 밟게 할지 의문입니다..! 그런데 우리의 1옵션인 이재성 선수도 지난 경기에 나오지 않아서,,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선발은 힘들고 후반에 30분 정도는 기회가 있지 않을까 싶어요.. 실제로 월드컵에서도 후반에 조커로 기용될 확률도 크구요!

출처 : KFA 인스타그램

<승부예측>
🇰🇷한국 3 : 0 카메룬🇨🇲
삼대영무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진짜 가능할것 같아요! 카메룬의 전력도 안좋고 해외파 선수들이 월드컵에 나갈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는 생각에 정신무장이 제대로 될것 같아요! 월드컵까지 행복회로를 돌리게 만드는 경기력과 내용을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