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축구 전문 에디터 뚝배기입니다🥘

지난 K리그 올스타와 토트넘의 경기를 잘 보셨나요? 엄청난 수의 관객과 9골이나 터지는 골축제의 경기 양상이 정말 많은 볼거리를 만들어 냈는데요, 월드컵을 앞두고 더욱 더 국민들의 축구열기를 불러 일으키지 않았나 싶습니다!

아무튼 이번에는 토트넘의 2번째 프리시즌 경기인 세비야와의 경기가 다가왔습니다! 경기 정보 알려드릴게요!

출처 : 쿠팡플레이

경기 일정 및 중계 정보

⏰ 2022.7.16(토) pm 8:00
🏟 수원월드컵경기장
📱 쿠팡플레이

 

축구보기 정말 좋은 시간인 오후 8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경기가 펼쳐집니다. 양팀다 유럽에서 상위권에 랭크되어있는 팀들이기 때문에, 이번에는 경기는 유럽의 앞서있는 축구 전술과 조직력을 유감없이 볼 수 있는 경기가 될것 같다는 점에서 흥미롭습니다! 


출처 : 세비야FC 인스타그램

세비야 선수들은 지난주 금요일(7/8)에 입국하여 시차 적응을 핑계로 한국의 문화를 제대로 즐기고 있다는데요ㅋㅋㅋㅋ 다양한 K-문화를 체험하는 모습이 참 귀엽네요 ㅎㅎㅎ 일찍 입국한만큼 최상의 몸컨디션으로 토트넘과의 경기를 치룰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 오늘의 축구

명단중에 라멜라 선수가 있는데요, 과거 토트넘소속이었을때 손흥민 선수와 선발 경쟁을 펼쳤고 특히 손흥민선수에게 패스를 주지 않는다는 인식이 강했던 선수였기 때문에 이번 토트넘전에서 손흥민선수와 만난다면 어떤 분위기를 낼지 흥미롭습니다ㅎㅎㅎ 그 외에 바르셀로나 출신인 라키티치 선수의 플레이도 기대가 되네요!


승부 예측
토트넘핫스퍼 3:4 세비야FC
사실 프리시즌의 승부예측은 의미가 없어요.. 각 팀들도 결과에는 신경 안쓰고 과정을 많이 볼텐데.. 다치지만 않고 자신들이 준비하고 있는 전술이 먹히는지 확인만 해보는거거덩요,,, 토트넘의 공격전술이 3번정도 통할것 같고, 토트넘의 수비전술이 4번 실패할것같아서 3:4 예상해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