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1월 11일 오후 8시,

고양 종합 운동장에서

한국 vs uae의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5차전이 펼쳐졌습니다!

 

굉장한 경기였는데요!

경기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선발 명단]

사진출처 - KFA 인스타그램, 네이버 스포츠

벤투는 당연하게도 4-2-3-1을 꺼내들었습니다.

가장 궁금했던건 황의조를 대체할

원톱 공격수가 누구일까 였는데요!

조규성(23)이 깜짝 선발 발탁 되었습니다!

 

이 선수가 전북 소속으로

현재는 김천상무에서 군복무를 하고 있는데

 

손흥민을 톱을 올리며 밸런스를 깨기 보다는

손흥민, 황희찬 둘 다 가장 잘하는 자리에서 뛰게하며

조규성을 도와주는 컨셉인듯 합니다!

 

조규성 선수는 큰경기에서

한건씩 해주는 선수라서 기대해보겠습니다!


[전반전]

전반 13분,

조규성의 중거리슛이 골대를 강타!

조규성! 아쉽습니다!!

그래도 자신감 좋습니다!!

윙들을 도울때는 돕고,

본인이 해야 할때는 하면서!

뭔가 요즘 어린세대의 성향이 축구에서도

나타나는것 같습니다!


전반 33분,

황희찬 PK 선제골!

경기 정말 잘 풀립니다~!

황인범이 PK를 완벽하게 얻어냈고

황희찬이 골키퍼를 속여내며

깔끔한 PK골을 터트립니다!

희찬이는 긴장하지 않긔!

EPL의 많은 관중들 앞에서도 골을 넣는데

겨우 3만 5천명에는 절대 쫄지않긔!!


전반 44분,

손흥민 미친 드리블에 이은 슛, 골대 맞음!!

와..!! 이거 정말 아깝네요ㅠㅠ

손흥민이 미친 드리블을 쳐서

슛팅까지 이어갔는데

이게 골대를 맞네요 ㅠㅠㅠ

아마도.. 직관관중들 뒤집어지고

난리 날까봐... 골대를 맞춘.. 캡틴손..!!

 

전반전 결과

한국 1 : 0 UAE


[후반전]

후반 29분,

손흥민의 헤딩슛이 골대를 맞춥니다!!

오늘 손흥민 선수.. 대체 골대 몇번 맞추죠?!

보기 드문 손흥민의 헤딩슛이 골대 상단을 맞습니다!!

너무 아쉬워하며 땅을 패는 손흥민선수ㅠㅠ!


[경기 종료]

한국 1 : 0 UAE

이겼습니다!

그래도 이겼으니 됐습니다!

경기력이 정말 좋았고 관중들도 많아서

다득점을 했으면 좋았겠지만

소중한 1골을 지키며 승리를 했으니

잘했습니다!

 

볼거리가 참 많았는데 특히

김민재선수의 드리블ㅋㅋㅋ

상대 수비수 입장에서는

'쟤가 왜 올라와?'하면서

누가 막을지 모르게 되는거 같아요ㅎㅎ

 

그리고 마지막 장면에서

손흥민 선수가 송민규 선수에게

흥분하지 말고 시간을 더 끌라는

제스처를 했는데

와.. 본인이 제일 아쉬우면서도

승리를 위한 냉철함을 보여주다니..

진짜 대단한 선수입니다...!

 

아무튼 오랜만에 국대 경기에

관중들이 들어왔는데

상대팀의 수준이 관중복귀경기로

정말 안성맞춤 샌드백이어서

한국 축구의 흐름이 상승세를

탈 것 같습니다!

 

제가 3 : 0 승리를 예상 했는데

그게 좀 삐끗한게 아쉽네요 ㅎㅎ

아무튼 11월 16일에 펼쳐질

이라크와의 6차전이 기대됩니다!

선수들 모두 컨디션 관리 잘하시고!

뽜이팅!!

 

(사진 출처 - TVN, 쿠팡 플레이)

반응형

+ Recent posts